광고문의

070-4800-1877
이     슈
> 이슈/연재 > 이 슈
"뒷문 닫히더니 '쌩' 달렸다"…..
한 차량이 반려견으로 추정되는 강아지를 도로 한가운데 그대로 둔 채 출발하는 장면을 목격했다는 사연이 전해졌다.지난 10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강아지 유기를 목격했습니다"라는 제목으로 글이 올라왔다.글..
 
강아지 시력, 사람으로 치면 어느 정도일까? [멍멍냥..
같은 세상도 동물 종에 따라 다르게 감각한다. 눈을 비롯한 신체의 차이 때문이다. 우리 집 강아지의 눈과 내 눈은 어떻게 다를까?개는 적색과 녹색을 구분하지 못하는 적녹색맹이라고 알려졌다. 색을 구분하는 세포..
 
“원룸 관리비 50만원입니다, 묻진 마세요 ”...여전..
모바일 중개플랫폼에 등록된 일부 오피스텔 원룸 등이 아직도 관리비 세부 내역을 구체적으로 명시하지 않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2일 업계에 따르면 지난해 정부의 ‘소규모 주택 관리비 투명화 방안’에 따라 매..
 
로또 번호 딱 1개 놓쳐 3등만 ‘5개’ 된 이번 주 로..
제1122회 로또복권 당첨 번호 조회 결과, 11명이 1등에 당첨돼 각 25억 5.626만 원을 수령하게 됐다.그런데 같은 번호로 5개를 구매했다가 아쉽게 번호 하나가 틀려 3등에 머문 이가 있어 화제다.지난 1일 한 온라인..
 
“떨어진 카카오 체크카드 주인 찾아주려고 했더니.....
길에 떨어져 있는 카드를 집어 들었다가 분노한 사연이 눈길을 끌고 있다.최근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에서는 주차장에서 누군가 떨어뜨린 카드를 주워 주려다 황당한 진실을 맞닥뜨린 사연이 재조명됐다.글쓴이가 공..
 
"목줄 던지고 숨도 쉬지 말라…급여 9천670원 받..
반려견 훈련사 강형욱 씨가 설립한 보듬컴퍼니에 대해 직장 내 괴롭힘 추가 폭로가 끊임없이 쏟아지고 있다.20일 JTBC '사건반장'은 보듬컴퍼니 전 직원 A씨의 이야기를 다뤘다. A씨는 사건반장에 "들었던 말 중에 ..
 
"전세 냈나" 지하철 9호선 '매니큐어&..
지하철 9호선에서 독한 매니큐어 냄새를 풍기는 민폐 승객이 뭇매를 맞았다.19일 JTBC 사건반장에 따르면 제보자 A씨는 지난 12일 오후 6시30분쯤 송파나루역에서 신반포역으로 향하던 지하철 9호선에서 황당한 장면..
 
“강아지도 가족이라며 ‘개 밥그릇’ 식세기 같이 돌..
배우자의 본가에 방문했다가 개밥그릇을 식기세척기에 같이 돌리는 것을 목격해 충격을 받았다는 사연이 전해졌다.지난 15일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한 신혼부부의 사연이 전해졌다. 글쓴이는 "성별은 쓰지 않고 A, B..
 
우리집 강아지 유치원 탈락한 썰
한 네티즌이 자신의 반려견이 강아지 유치원에서 탈락한 썰을 풀었다. 작성자는 “여기는 지방이고 애견훈련사 있는 유치원이 몇 개 없어서 테스트 보고 들어가는데 뭐 인내심 없는 강아지 들어오면 반 분위기 안 좋..
 
제주 놀러간 군인에게 2박 전기료 36만원…논란되자 &..
최근 '비곗덩어리 삼겹살'로 논란을 빚은 제주도가 '전기료'로 또다시 도마 위에 올랐다. 제주의 한 숙박업소에서 2박의 전기료로 36만원을 청구한 것인데, 논란이 불거지자 제주도가 조사에 나섰고 해당 업소는 "조..
 
  1   2   3   4   5   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