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문의

070-4800-1877
뉴   스
경제/산업
기술/IT
금융/부동산

책 이야기

왜 질문에 주목해야 하는 것일까?올바른 질문을 위한 가장 구체적인 방법 인류 역사에는 중요한 사건들이 많다. 최초로 불..
    산업구조의 변화에 따라 새로운 직업이 등장하고 이제는 더 이상 평생직장의 개념도 사라졌다. 직장을 ..
        숲속을 걸으면서 사람들과 교감하고 몸과 마음도 치유한 경험을 담은 한 걷기 마니아의 도보..
 비즈니스북스는 2008년부터 10년 넘게 매년 출간되었던 독보적 미래 예측서 <세계미래보고서> 시리즈의 최신판 ‘세..
금융/부동산
> 뉴 스 > 금융/부동산
"할인분양 입주자 절대 이사 불가"…대구 ..
분양 시장이 침체된 대구에서 준공 후 미분양(악성 미분양) 물량을 시행사가 저렴하게 내놓으면서 시행사 및 이를 사들인 할인 매수자와 제값을 낸 수분양자의 갈등이 높아지고 있다.전문가들은 시행사 입장에서 미..
 
인근 신축보다 5억 비싼 분양아파트 나왔다
인건비 폭등·금융비용 급증·분담금 폭탄‘청약 로또’ 내집 마련은 옛말공사비와 인건비, 금리조달 비용 폭등으로 추가분담금 폭탄을 맞는 재정비 사업장들이 줄을 이으면서 갈수록 부동산 시장의 불확실성이 높아..
 
신한카드 “더모아 사용처 소명하라”… ‘5999원 결..
신한카드가 ‘더모아 카드’의 비정상 거래 포인트 회수를 위한 작업에 착수했다. 최근 카드 포인트 적립 관련 약관을 변경한 데 이어 일부 고객들에게 ‘사용처를 소명하라’는 문자를 보냈다. 부정 사용으로 판단..
 
요즘 끝없이 떨어지는 집값에 곡소리 나고 있다는 지..
21일 한국부동산원에 따르면 3월 셋째주(지난 18일 기준) 전국 주간 아파트 매매가격은 0.03% 내렸다. 이로써 17주째 하락세를 보이고 있다. 아파트 매도 물량이 증가하면서 가격은 하락하고 있다.‘미분양의 무덤’..
 
둔촌주공 미분양?"…청약 10만명 몰릴 것
둔촌주공 재건축 조합은 오는 25일 입주자 모집공고를 내고 다음 달 초 일반분양을 진행할 예정이다. 관심을 모았던 분양가는 3.3㎡당 평균 3829만원으로 책정됐다. 조합이 신청한 분양가 3.3㎡당 4180만원에서 8% ..
 
건물 지하 수백억 금괴 위치 찾아"…가족 상대 ..
한 남성이 자신이 대구 북성로 지하에 금괴가 묻혀있다는 사실을 발견했다고 주장하며 건물주인 친누나와 조카를 상대로 제기한 소송이 기각됐습니다.21일 법조계에 따르면 A씨는 지난 6월 가족들이 공동으로 소유한..
 
강원도에 2050억원 빚 떠안긴 ‘GJC’ 억대연봉 빚잔..
강원도가 강원중도개발공사(GJC)로부터 2000억원이 넘는 채무를 떠안은 가운데 실채무자인 GJC 임원은 억대 연봉을 받아 챙기고 있는 것으로 확인됐다. 강원도가 채무 이행을 위한 GJC 기업회생 카드까지 꺼내들었지..
 
2030 청포족 설움 풀었다…청약길 열리자 1인가구 570..
정부가 청약 시장에서 1인가구 소외를 막기 위해 '생애최초 특별공급 추첨제'를 도입한 이래 현재까지 5700명 이상의 1인가구 당첨자가 나온 것으로 확인됐다. 추첨제로 배정된 물량 4636가구를 싹쓸이 하고도 남는 ..
 
시세보다 3억 싼데 본청약 포기했다..파주 운정3 50명..
부동산 시장에서 관망세가 짙어지면서 분양가상한제가 적용되는 저렴한 분양가 아파트에서도 당첨 포기자가 속출하고 있다. 시세보다 3억원 저렴한 수도권광역급행철도(GTX) 역세권 단지에서도 당첨 포기자 수십 명..
 
아파트 ‘줍줍’ 되는 곳만 된다…두 번 우는 분양단..
전국 아파트 무순위 청약(줍줍) 시장을 찾는 수요자 발길이 뚝 끊겼다. 일부 알짜 단지를 제외하곤, 분양가격이 비싸거나 입지가 애매한 곳은 어김없이 무순위 청약 재수, 삼수를 거듭하고 있다. 수도권에선 한 단지..
 
  1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