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문의

070-4800-1877
라 이 프
생활정보
여   행
스 포 츠
출산/육아

책 이야기

왜 질문에 주목해야 하는 것일까?올바른 질문을 위한 가장 구체적인 방법 인류 역사에는 중요한 사건들이 많다. 최초로 불..
    산업구조의 변화에 따라 새로운 직업이 등장하고 이제는 더 이상 평생직장의 개념도 사라졌다. 직장을 ..
        숲속을 걸으면서 사람들과 교감하고 몸과 마음도 치유한 경험을 담은 한 걷기 마니아의 도보..
 비즈니스북스는 2008년부터 10년 넘게 매년 출간되었던 독보적 미래 예측서 <세계미래보고서> 시리즈의 최신판 ‘세..
생활정보
> 라이프 > 생활정보
“남해서 만난 유기견 쓰다듬자...수백미터 질주해 따..
남해 섬으로 낚시여행을 떠난 한 유튜버가 우연히 만난 유기견을 입양한 사연을 알렸다. 이 유기견은 유튜버가 자리에서 차를 타고 떠나자 수백여 미터를 질주해 쫒아왔고, 유튜버는 결국 개를 입양하기로 결정했다..
 
올해 독감 심상치 않아'…독감백신 찾아 발품 파..
직장인 김모(35)씨는 지난 6일 4만원을 내고 독감 백신을 맞았다. 김씨는 “작년에는 3만원대였던 것으로 기억하는데 요즘은 마스크도 쓰지 않고, 격리 등 의무도 없어져 불안한데다가 감기나 독감이 독하다는 말이 ..
 
부산 ‘반려동물 테마파크’ 조성 급물살
부산 기장군에 국내 최대 규모의 ‘반려동물 테마파크’가 조성된다. 그동안 걸림돌이던 지역 주민과의 입지선정 협상이 타결됨에 따라 사업 추진이 급물살을 타고 있다.부산시는 기장군 철마면 구칠리 일원 국·공..
 
‘탕후루·단짠단짠’ 열풍에 20대 빨리 늙는다…당뇨..
지난해 20대 100명 중 1.3명꼴로 당뇨나 고혈압 치료를 받은 것으로 나타나 젊은층에 대한 체계적인 만성질환 관리가 필요하다는 지적이 나왔다. 5일 국회 보건복지위원회 소속 더불어민주당 서영석 의원이 건강보험..
 
아침마다 달걀 먹었더니 뱃살이 “쏙”…‘엠티 칼로..
살이 찌고 빠지는 건 섭취 칼로리와 소모 칼로리 차이다. 하지만 칼로리가 다이어트의 전부는 아니다. 동일한 칼로리 음식이어도 영양 성분이 어떻게 구성돼 있느냐에 따라 다이어트 효과는 달라진다. 영양가 없이 ..
 
"이용시간 길다, 젊은 고객이 안 와" 카페 ..
지난 25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어르신이 카페에 좀 오래 앉았다고 받은 쪽지'라는 제목의 글이 올라왔다.해당 글은 서울의 한 역세권에 위치한 케이크 전문 카페에 올라온 이용 후기였다.후기 작성자 A씨의 아..
 
"가리비 재고 8m 냉장고 천장까지 쌓였다"..
일본 후쿠시마 제1원자력발전소 오염수(일본 정부 명칭 ‘처리수’)를 방류한 지 한 달 만에 중국의 일본산 수산물 금수에 따른 피해가 속출하고 있다.25일 일본 산케이신문 등 현지언론에 따르면 중국은 지난달 24..
 
벌이 쏠 때는 엎드리면 안돼요
지난해 추석을 앞두고 경기 파주 동화경모공원에서 공원 관계자들이 벌초를 하고 있다. /권욱 기자최근 5년 간 9월에 벌에 쏘여 병원 진료를 받은 환자가 1만4,000명에 달하는 것으로 조사됐다. 올 여름은 잦은 비와..
 
“한국서 팁 문화 고착된다”?... 보이면 당장 '..
한국 카페에 점차 미국의 팁 서비스 문화가 도입되는 것에 대한 반감이 커지고 있는 가운데 팁을 주지도, 받지도 말아야 할 명분이 생겼다.앞서 지난달 9일 한 트위터 이용자는 "한국에 생기지 않았으면 하는 문화는..
 
회 먹고 '덜덜'→의식 혼탁… 찜통더위에 ..
요즘처럼 연일 35도를 넘는 무더위에 습도가 높은 환경은 음식물이 쉽게 상할 수 있어 식중독 사고가 일어날 위험을 키운다. 한국보건사회연구원에 따르면 기온이 1도 상승할 때마다 식중독 발생 건수가 5.3%, 식중..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