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문의

070-4800-1877
라 이 프
생활정보
여   행
스 포 츠
출산/육아

책 이야기

왜 질문에 주목해야 하는 것일까?올바른 질문을 위한 가장 구체적인 방법 인류 역사에는 중요한 사건들이 많다. 최초로 불..
    산업구조의 변화에 따라 새로운 직업이 등장하고 이제는 더 이상 평생직장의 개념도 사라졌다. 직장을 ..
        숲속을 걸으면서 사람들과 교감하고 몸과 마음도 치유한 경험을 담은 한 걷기 마니아의 도보..
 비즈니스북스는 2008년부터 10년 넘게 매년 출간되었던 독보적 미래 예측서 <세계미래보고서> 시리즈의 최신판 ‘세..
생활정보
> 라이프 > 생활정보
진료 영수증 안 챙겨도…소액이라도…통장에 실손보험..
실손의료보험(이하 실손보험) 청구 간소화법이 국회 문턱을 넘으면 소비자 편익이 크게 증대된다. 쉽고 빠르게 실손보험금을 청구할 수 있게 돼 소액이라도 보험금을 받을 수 있는 길이 열린다. 다만 간소화 작업을 ..
 
남의 입에 들어가는 것도 뺏으라는 ‘오리고기’진짜 ..
5월 2일은 농협에서 오리고기 소비 촉진을 장려하기 위해 지정한 ‘오리데이’다. 오리고기는 다른 육류보다 불포화지방산 함량이 높아 몸에 좋다고 한다. 남의 입에 들어가는 것도 빼앗아 먹으라는 말이 있을 정도..
 
배달 요청사항에 “미혼모에 임신 중인데 너무 배고파..
자신을 ‘임신 중인 미혼모’라고 소개한 뒤 음식값을 다음 주말에 치르겠다며 배달 애플리케이션(앱)을 통해 음식을 주문한 고객에게 일단 음식을 보내줬다는 음식점 사장의 사연이 공개돼 화제다. 지난달 30일 자..
 
뷔페서 '이 떡' 발견하면 절대 먹지 마세요..
뷔페나 대형 음식점 등에서 흔하게 접할 수 있었던 노란 경단떡에서 정상 기준치를 넘어서는 세균이 검출돼 비상이다.지난 13일 식품의약안전처는 주식회사 삼미식품의 경단떡 '노랑단자'에서 세균수가 기준치 보다 ..
 
어린이대공원 탈출해 광진구 누볐던 얼룩말 세로: 반..
23일 서울어린이대공원을 탈출해 서울 광진구 일대를 누볐던 얼룩말 세로. ⓒ한겨레 독자 제공, 온라인 커뮤니티, 뉴스1어린이대공원에서 탈출해 서울 도심 한복을 누볐던 얼룩말 세로가 부모가 숨진 후부터 반항하..
 
우연이 아니었다… 알람 울리기 직전에 깨는 이유
오전 7시 알람을 맞춰놓고 잠들었는데 6시 50분에 눈이 떠지는 날이 있다. 가끔 알람을 맞춰놓지 않은 주말에도 6시 50분에 깨곤 하는데 왜 이러는 걸까?먼저 생체시계다. 우리 몸은 낮과 밤의 주기에 따라 체온과 ..
 
“필요한 분 가져가세요” 나라미(米) 두고 간 기초생..
기초생활보장수급자가 두고 간 나라미. 해운대구 재송1동 행정복지센터 제공익명의 기초생활보장 수급자가 복지혜택으로 저렴하게 구매한 쌀을 더 필요한 사람이 가져가라며 내놨다.8일 부산 해운대구에 따르면 지..
 
“불판 닦이용이냐”… 비계 잔뜩 낀 삼겹살에 소비자..
국내 유통업계는 지난 3일 ‘삼겹살데이(3‧3데이)’를 맞아 돼지고기를 최대 반값까지 낮추는 할인 행사를 펼쳤다. 그러나 온라인에는 당시 구매했던 삼겹살에 비계가 잔뜩 껴 있는 등 품질이 좋지 않다는 불..
 
'개똥' 좀 치우세요, 제발
#. 대학생 이유경씨(22)는 지난달 3일 이후 바닥을 보며 걷는다. 그날 있었던 일 때문이다. 평소처럼 아파트 단지 안을 걷는데, 바닥에 무언가 밟혔다. 반려견 배변이었다. 하루의 시작이었는데 그 때문에 기분을 잡..
 
아파트서 불법 주차 단속 스티커 발부하자 차로 입구 ..
아파트의 주차 규정을 위반하며 주차를 해온 입주민이 과태료를 부과당하자 아파트 입구를 차로 막아놓은 사실이 알려졌다.지난 2일 온라인 커뮤니티 보배드림에는 ‘뉴스에서만 보던 일이 저희 아파트에도 발생했네..
 
  1   2   3   4